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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시간21차시 / 22시간
- 내용전문가김지희
- 수강정원1000명
수료기준
수료기준
진도율 |
진행단계평가 |
최종평가 |
과제 |
수료기준 |
80% 이상 |
총 100점 / 10% 반영 |
총 100점 / 60% 반영 |
총 100점 / 30% 반영 |
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|
교육비 정보
교육비 정보
교육비 |
환급:우선지원 기업 |
환급:대규모(1,000인 미만) |
환급:대규모(10,000인 이상) |
91,960 원 |
66,211 원 |
40,462 원 |
20,231 원 |
- 과정소개
- 교육대상
1. 병원 간호인력 및 의료기관 근무자
2. 고객관리 및 응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의료기관 근무자
3. 병원 고객 관리 및 면대 업무 지식이나 정보를 습득을 요하는 의료기관 근무자
- 교육목표
1.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.
2.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고객관리 업무의 지식과 정보를 숙지하여 효과적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.
3. 고객관리,응대 업무에 대한 활용법을 학습하여, 병원 이용 고객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
강의목차
차시 |
강의명 |
1차시 |
병원과 병원조직 |
2차시 |
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|
3차시 |
진료접수하기 |
4차시 |
전화상담하기 |
5차시 |
환자매뉴얼 관리하기1 |
6차시 |
환자매뉴얼 관리하기2 |
7차시 |
진료 후 상담하기1 |
8차시 |
진료 후 상담하기2 |
9차시 |
이미지 관리하기 |
10차시 |
내부고객관리하기 |
11차시 |
교육훈련하기 |
12차시 |
근태관리 |
13차시 |
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|
14차시 |
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|
15차시 |
의료마케팅 전략 |
16차시 |
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|
17차시 |
의료서비스 촉진관리 |
18차시 |
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1 |
19차시 |
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2 |
20차시 |
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3 |
21차시 |
노사관계관리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