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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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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기관 종사자를 위한 직무향상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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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기관 종사자를 위한 직무향상과정
  • 교육시간21차시 / 22시간
  • 내용전문가김지희
  • 수강정원1000명

학습기간

  •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.

수료기준

수료기준
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
80% 이상 총 100점 / 10% 반영 총 100점 / 60% 반영 총 100점 / 30%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
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,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.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,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교육비 정보

교육비 정보
교육비 환급:우선지원 기업 환급:대규모(1,000인 미만) 환급:대규모(10,000인 이상)
91,960 66,211 40,462 20,231
  • 과정소개
  • 교육대상 1. 병원 간호인력 및 의료기관 근무자
    2. 고객관리 및 응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의료기관 근무자
    3. 병원 고객 관리 및 면대 업무 지식이나 정보를 습득을 요하는 의료기관 근무자
  • 교육목표 1.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.
    2.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고객관리 업무의 지식과 정보를 숙지하여 효과적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.
    3. 고객관리,응대 업무에 대한 활용법을 학습하여, 병원 이용 고객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