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
차시 |
강의명 |
1차시 |
4차 산업시대!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! |
2차시 |
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|
3차시 |
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|
4차시 |
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-1 |
5차시 |
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-2 |
6차시 |
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-1 |
7차시 |
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-2 |
8차시 |
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|
9차시 |
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-1 |
10차시 |
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-2 |
11차시 |
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-1 |
12차시 |
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-2 |
13차시 |
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1 |
14차시 |
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2 |
15차시 |
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3 |
16차시 |
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1 |
17차시 |
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2 |
18차시 |
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3 |
19차시 |
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-1 |
20차시 |
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-2 |
21차시 |
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1 |
22차시 |
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2 |
23차시 |
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3 |
24차시 |
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1 |
25차시 |
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2 |
26차시 |
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3 |
27차시 |
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인공지능1 |
28차시 |
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인공지능2 |
29차시 |
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빅데이터 |
30차시 |
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스마트 헬스케어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