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
차시 |
강의명 |
1차시 |
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|
2차시 |
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|
3차시 |
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|
4차시 |
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|
5차시 |
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|
6차시 |
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|
7차시 |
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|
8차시 |
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|
9차시 |
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|
10차시 |
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|
11차시 |
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|
12차시 |
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|
13차시 |
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|
14차시 |
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|
15차시 |
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|
16차시 |
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|
17차시 |
제안요청서(RFP) 이해와 분석 |
18차시 |
제안서 작성의 기초 |
19차시 |
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|
20차시 |
좋은 기획서의 조건 |
21차시 |
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|
22차시 |
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|
23차시 |
로지컬 씽킹 프로세스(Process) |
24차시 |
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|
25차시 |
디자인 씽킹 프로세스(Process) |
26차시 |
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|
27차시 |
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|
28차시 |
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|
29차시 |
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|
30차시 |
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