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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필수교육]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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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필수교육]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
  • 교육시간30차시 / 31시간
  • 내용전문가이선호
  • 수강정원1000명

학습기간

  •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.

수료기준

수료기준
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
80% 이상 총 100점 / 10% 반영 총 100점 / 70% 반영 총 100점 / 20%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
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,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.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,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교육비 정보

교육비 정보
교육비 환급:우선지원 기업 환급:대규모(1,000인 미만) 환급:대규모(10,000인 이상)
190,960 137,491 84,022 42,011
  • 과정소개 의료기관, 요양기관 종사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념과 실천 방향에 대해 알려준다.
    본 교육은 고객중심경영 정신을 토대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과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,
   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 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한다.
  • 교육대상 1. 의료기관 종사자
    2. 요양기관 종사자
    3. 병원서비스 종사자
  • 교육목표 1.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.
    2.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.
    3.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