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강의명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조직문화의 이해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2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성공하는 병원의 경영 전략 수립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3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성공하는 의료기관의 인적자원관리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4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성공하는 병원의 팀워크 능력 향상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5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1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6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2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7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3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8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9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경영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0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가치 이해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1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념 확립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2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자만족도조사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3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자 서비스 관리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4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이미지관리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5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경이미지관리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6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고객안내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7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진료 후 상담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8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 - 정리 정돈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| 19차시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  병원 직무향상과정-의료정보 제공하기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	  
								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	
                            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